반응형

 

 

트롯신 5인방이 후배 가수 방탄소년단을 패러디 했다.

 

11일 방송된 SBS '트롯신이 떴다'에서는 레전드 트로트 가수 5인방이 모여 방탄소년단(BTS)을 패러디한 티저 영상을 찍는 모습을 보였다.

이날은 지난 주에 이어 트롯신의 막내 장윤정의 버스킹 무대가 공개됐다.

장윤정은 수줍게 무대에 올라와 "막내인데 마지막 무대를 하러 나왔다. 앞 분들과 달리 전 좀 슬픈 노래를 부르겠다"라며 '초혼'을 선곡했다. 

장윤정은 1절 노래가 끝나자 감자기 감정에 북받쳐 울컥하는 모습을 보였고, 이 모습을 보던 선배들 역시 울컥하는 모습을 보였다. 

첫 트로킹을 마친 트롯신들은 무대에 올랐고, MC정용화는 "1월 8일과 9일에도 무대를 설 예정이다"라며 다음 공연에 초대하는 모습을 보였다. 

공연이 끝난 후 공연을 본 시민들은 "너무 좋았다"라며 "마지막 노래가 좋았다"고 칭찬을 이어갔다. 

버스에 올라 정용화는 "선배님들의 노래를 처음으로 라이브로 들었는데 저는 아직 멀었다고 생각했다"라고 밝혔고, 선배들은 "트로트로 전향해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냇다.

트롯신들은 설운대의 무대에 "진짜 아빠를 보는 느낌이었다"라고 이야기했고, 설운도는 "나까지 눈물이 나려고 한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트롯신들은 "마지막 윤정이 노래가 진짜 좋았다. 정말 슬펐다"라고 칭찬했고, 주현미는 "오늘 순서 누가 정했니"라며 자신을 칭찬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정용화는 무대를 마친 전설들을 모시고 쌀국수집으로 향했다. 식사를 마치고 숙소로 돌아온 트롯신들은 으리으리한 집에 깜짝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정용화는 트롯신들의 엄청난 양의 짐을 꺼내며 누워서 꺼내며 1차적으로 힘을 뺐고, 이어 집 입구가 계단으로 되어있어 엄청난 양의 짐을 일일이 옮기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숙소에 들어간 트롯신들은 인원은 6명이었지만 방은 5개뿐이었고, 제비뽑기를 하자라는 말에 진성은 결국 "내가 용화와 쓰겠다"라며 막내의 배려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이후 정용화는 트롯신들의 짐들을 1층과 2층으로 배달을 하기 시작했고, 와이파이까지 연결해주는 친절한 막내의 모습을 보였다. 또 무대의상 때문에 엄청난 짐들 때문에 김연자는 "진짜 미안하다"라며 정용화에게 사과하며 눈물을 보였다.

 

이에 정용화는 "아닙니다. 괜찮습니다 선배님. 절대 안 미안해하셔도 됩니다. 그런 생각 안 하셔도 괜찮습니다. 고생 많으셨습니다"라고 자신을 걱정하는 선배를 보며 어쩔 줄을 몰라해 눈길을 끌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