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추석연휴 전 방문했던 키즈카페 볼베어파크 은평점 방문기 입니다.

 

 

 

 

 

추석 연휴 전 은평구에 사는 친구네 집에 방문 전

오전에 어딜가면 좋을까...검색하다 발견한 일명, 유아들의 롯데월드 #볼베어파크 은평점 :)

 

 

 

네이버 검색결과 방문자 평점이 4.13 입니다.

 

대충 방문자 리뷰들 중 단점을 보니

비싼요금 / 놀이기구별 운영시간 제한 / 부족한 먹거리 / 안전미흡 등 이던데...

 

우선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단점 리뷰들 중 비싼요금과

부족한 먹거리는 그렇게 신경쓰이지 않았구요.

 

놀이기구별 운영시간 제한 및 안전관리는 조금 개선이 필요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긴 했습니다.

 

 

 

 

 

우선, 아이들이 너무 좋아합니다.

저희 레아도 입구부터 신나서...ㅋㅋㅋ

 

여기는 필수로 아이들은 미끄럼 방지 양말을 착용해야 합니다.

 

 

 

입장료는 주말 기준 2시간 아이는 22,000원 성인은 6,900원 입니다.

2시간 이후 추가요금은 아이만 올라갑니다. 성인은 2시간 이후 추가요금이 없습니다.

 

그리고 주차는 4시간 무료를 바로 채워줍니다. 이건 좋은 점 같아요.

 

 

 

 

입장과 동시에 달려간 정글짐 ㅋㅋㅋ

내려와~ 레아야~ 놀이기구 타러가야된단 말이야 ㅋㅋㅋ

 

 

 

입구에 바로 있는 범퍼카 입니다.

레아는 아직 29개월...키가 미달이라 패스~!

 

 

 

 

미끄럼틀을 타러 고고 ! ㅋㅋㅋ

이게...근데 생각보다 무서워요ㅠ ㅋㅋㅋ

 

 

 

 

미끄럼틀을 타려면 이 정글짐을 꼭대기까지 올라가야 합니다....후덜덜....ㅋㅋㅋㅋ

 

 

 

 

 

볼베어파크 은평점에서 중요한 포인트는 1시간 단위로 이용가능한 놀이기구들 입니다.

시간을 잘맞춰서 이용하셔야 2시간안에 다 이용할 수 있어요.

 

#스카이볼 / # 하늘고래 / #후룸라이드 #노바의레일기차 / #롱슬라이드

 

이 놀이시설은 1시간 단위로 운영되고 있으니 확인 후 잘 맞춰서 이용해주세요.

 

 

 

 

볼베어파크에서 가장 인기있는 놀이시설은 2000원 추가 결제 후 이용 가능한 하늘고래 입니다.

그냥 하늘 위에 달려있는 고래모양 기구를 타고 한 바퀴 도는건데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요 ㅋㅋㅋ

 

 

 

 

저희 가족이 개인적으로 가장 만족스러웠던 놀이기구는 후룸라이드 인 것 같습니다.

노란 오리를 타고 수로를 도는 놀이기구인데요.

저희 레아가 너무 좋아해서 4번은 줄서서 탔던 것 같아요 :D

 

 

 

 

그리고 모든 아이들이 좋아라하는 노바의레일기차 !

 

 


 

 

 

2층에 푸드코트가 있습니다.

 

푸드코트 만원 이상 결제하시면 이용시간 30분 추가 무료가 가능합니다.

생각해보니 먹는 시간은 2시간에 포한 안시킨다는 정책이 아닐까 생각이...ㅋㅋㅋ

 

푸드코드가 부실하다는 말이 많았는데, 뭐...이정도면 저희는 만족했습니다.

어차피 간식먹고 롯데몰 푸드코트에서 식사할 예정이었으니까...ㅋㅋㅋ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고 괜찮았어요.

 

다만....주문하면 음식 나오는데 너무 오래걸려서 이건 개선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롯데몰에서 식사 / 볼베어파크에서 2시간 불태우기 코스로 추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