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추석연휴 방문했던 서울 근교 동물원 "테마파크 쥬쥬" 에 대해 이야기해보려합니다.

 

테마파크 쥬쥬는 꽤 넓은 야외 키즈공원(?)의 느낌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실내/외 동물원과 식물원 그리고 앙증맞은 놀이기구와 넓은 잔디밭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고양시에 위치해 있어서 강북지역에서 접근성이 매우 좋습니다.

 

 

 

 

 

 

입구는 근교의 가든을 온 것 같은데요.

입구와 다르게 내부는 꽤 넓습니다.

 

 

 

 

 

 

매표소에서 텐트대여도 해주고 있었구요.

다음엔 일찍와서 이 텐트 대여도 이용해보고 싶은 생각이 ㅎㅎㅎ

 

 

 

 

입장료는 주말 기준 아이 포함 3인 42,000원이었습니다.

 

일인당 14,000원으로 현재 이벤트 행사 기간(?) 이었습니다.

 

 

 

 

입구 매표소에서 이렇게 동물 먹이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먹이별로 1,000원 밖에 하지 않아서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다만, 하나씩 다 사다보니 몇천원이 금방이더라구요 ㅋㅋㅋ

 

 

 

Tip, 입구에서는 잉어먹이 만 구매하셔도 됩니다.

각 스팟마다 동물먹이를 판매하고 있어서 입구부터 들고다니실 필요가 없어요.

 

 

 

 

테마파크 쥬쥬 가이드맵을 보시면 꽤 넓다는 걸 느끼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먼저 잉어 먹이주기를 체험을 하러 호수처럼 만들어진 곳으로 갔습니다.

 

 

으악.......ㅋㅋㅋㅋ 잉어가 백마리는 넘는 것 같았아요.

저렇게 떼로 몰려오니깐 살짝 무섭더라구요....

 

 

 

 

 

 

가까이서 동물친구들을 만날 수 있어서 좋았지만

한편으론 너무 좁은 곳에 같혀있는 것이 아닌가 살짝..ㅠ

 

 

 

 

 

 

 

 

 

선인장들이 주를 이루는 식물원도 있었구요.

 

 

 

 

테마파크 쥬쥬는 동물원과 식물원 외애도 놀이기구가 있는 코너도 있었는데요.

아이들이 탈만한 가볍운 놀이기구들이 꽤 있었어요.

 

 

 

 

이 기치는 진짜.....오래태워주셔서 레아도 만족 ! ㅋㅋㅋ

 

 

 

 

전동카도 빌릴 수 있어서 시간보낼 수 있는 것들이 요소요소에 많았습니다.

 

 

 

 

 

제가 텐트를 빌려볼까...라고 생각했던 이유가 잔디밭이 넓게 갖춰져 있었기 때문이었는데요.

주말에 일찍와서 텐트 빌려서 가족 나들이로 와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