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도 애월해안도로 에 매콤한 맛집 스폿 #참좋은해물라면 을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올해 1월 제주도 여행시 애월해안도로에서 점심을 해결했던 곳인데요.

 

생긴지는 오래되지 않은 곳이라 후기가 별로 없었어요.

 

 

 

 

내부 인테리어는 심플합니다. 

 

 

 

메뉴는 보시는 바와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해물라면이 중심이구요, 거기에 짬뽕해물라면 or 짜장해물라면 등 등 이 있습니다. 

 

 

 

저는 얼큰한게 끌려서 짬뽕해물라면을 시켰습니다. 

비주얼은 일단, 합격쓰~!!!!ㅎㅎㅎㅎ

 

 

 

다양한 해산물이 들어가 있어서 국물이 너무 맛있었어요.

 

그래서 공기밥 추가해서 마무리 했습니다. 

 

 

애월해안도로에서 얼큰한 맛이 땡기시는 분이라면 강력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